이어 "#나혼자산다 #2022베이징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곽윤기 #곽윤기선수_저희도_기다릴게요♥"라고 덧붙였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에게 러브콜을 보낸 것.
곽윤기는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 꽉잡아윤기를 통해 올림픽이 끝난 후 기대되는 것으로 '나 혼자 산다'를 꼽은 바 있다. 이날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남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들은 계주에서 은메달을 땄다. 계주를 끝으로 올림픽 경기 일정을 모두 소화한 곽윤기는 이후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곽윤기는 '나 혼자 산다'의 러브콜 소식을 접한 후 "진짜로? '나 혼자 산다'에서?"라며 놀라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내가 혼자 안 사는데? 어떡하지?"라고 싱글 라이프가 아닌 상황을 언급하며 당황스러운 모습도 보였다.
그래도 곽윤기는 "그건 우리가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해보고, '나 혼자 산다'에 꼭 나오도록 하겠다"며 출연 의지를 다졌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이 이에 화답하며 곽윤기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될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