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밤 8시 40분 방송된 tvN '산꾼도시여자들'에서는 정은지, 이선빈, 한선화 산꾼즈는 김지석, 아이키가 함께 한라산을 등반했다.
아이키는 남편과 결혼 생활에 대해 "연애할 땐 많이 놀았는데 아이가 생긴 후 라이프스타일이 바뀌었다. 그런데 이런 좋은 곳 오면 함께하고 싶다"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제가 춤을 추니까 남편이 내 춤을 분석하려고 공부를 한다"며 남편에 대한 깨알 자랑을 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