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1시57분 빛샘전자는 전 거래일 대비 410원(5.87%) 오른 7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빛샘전자는 미래에셋증권과 2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을 결정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계약기간은 2022년 9월14일까지다.
목적은 주가하락 방지와 주주가치 제고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