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코로나 신규 확진 40만 돌파, 온·오프라인 병행된 삼전 주총 임한별 기자 2022.03.16 | 09:45:2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16일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수원컨벤션 센터에서 제53기 삼성전자 정기 주주총회가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열렸다. 이날 주총에서는 ▲ 재무제표 승인, ▲ 사내-외 이사 및 감사위원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이 의결됐다. 주요뉴스 호남반도체 '물 부족' 비판에…이 대통령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 합참 "중·러 군용기 10대 KADIZ 진입…영공 침범 없어" [속보]합참 "중·러 군용기 10여대 KADIZ 진입…영공침범은 없어" 가족 얘기에 울컥한 한성숙…국힘 "부동산 특혜" 민주당 "히딩크처럼" 이재명 대통령 "한국형 인큐텔 설립…팔란티어와 경쟁할 혁신기업 육성"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