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지난 6일 광주 동구청에서 ‘일자리 창출 활성화 지원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광주 동구청과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국토방위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전역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원활한 사회복귀와 안정적 고용창출 등 양질의 취업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했다.
임종배 광주지방보훈청장은 "광주 동구청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을 시작으로 나머지 4개 구청 및 일자리 관계기관과의 협약체결 추진을 통해 제대군인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5년 이상 국토방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전역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위해 취업지원업무를 실시하고 있다.
각종 워크숍 및 교육을 희망하는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은 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