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재선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홍 예비후보는 "인천의 중심이자 대한민국과 세계를 잇는 중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실질적인 주민자치를 실현하여 중구를 세계적인 명품도시로 만들겠다" 라고 말했다.
또한 홍 예비후보는 ▲내항1·8부두재개발로 원도심 인구유입과 경제활성화 ▲영종-월미 관광케이블카 설치로 해양문화복합항만벨트 연결 ▲인천제2의료원 유치 ▲공항경제권 기업유치 지원으로 공항경제권 활성화 ▲인천종합어시장 및 내항1·부두재개발과 연계한 연안동 도시재생활성화 및 종합발전계획을 수립하여 해양·수산·관광도시 조성 ▲용유·무의지역 생활기반시설 100% 구축 ▲상권르네상스 공모 사업 확대로 원도심 상권 활성화 및 관광지화 ▲영종국제도시 체육시설 확충 ▲송월동 동화마을 활성화특화 사업 ▲영종지역 광역버스 노선 확충 등 공약을 제시했다.
그는 "우리 중구를 동북아 최고의 해양·역사문화 관광도시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