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다음달 10일 온라인으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다음달 10일 '갤럭시 언팩(제품공개)' 행사를 열기로 한 가운데 차세대 폴더블폰(접이식 휴대폰) '갤럭시Z 폴드4'와 '갤럭시Z플립4'가 공개될지 관심사다.

삼성전자는 20일 출입 기자들과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들에게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행사 초대장을 동시 발송했다. 회사는 "일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켜 보다 풍요롭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최신 갤럭시 기기와 플랫폼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초대장에는 갤럭시Z플립4로 추정되는 폴더블폰 이미지가 실렸다. 업계는 삼성전자가 이번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Z폴드4와 갤럭시Z플립4 등 신형 폴더블폰 2종을 공개할 것으로 보고 있다.


삼성전자는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갤럭시 언팩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