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의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에서 10년 연속, 'AS 부문' 4년 연속 동반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이번 평가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 96점(100점 만점)으로 10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에 등극했다. AS부문에서는 93점으로 지난해에 이어 4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서비스 품질의 고객 체감 정도를 평가하는 11개 항목에서 판매 부문은 말투·어감·호칭·경청 태도에서 만점, AS 부문에서는 친절성과 경청 태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로베르토 렘펠 한국지엠 사장은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어야 한다'라는 고객 중심,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비즈니스를 펼쳐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