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창수 인스태그램

'돌싱글즈2' 이창수가 여자친구와 행복한 고깃집 데이트를 즐겼다.

이창수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만에 둘만의 데이트^^ 얼마만에 술인지ㅋㅋ 맨날 맥주500cc도 다 못먹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데이트 인증샷을 올렸다.


이창수는 민소매 셔츠를 입고 검은색 옷을 입은 여자친구과 얼굴을 맞댄 채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먹음직스러운 고기와 생맥주 사진을 올렸다.

편 이창수는 '돌싱글즈2'에 출연해 김은영과 커플이 됐으나 방송 후 결별했고 지난 7월 돌싱 커뮤니티에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겼음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