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2일 배우 김선호는 "오늘 와주신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노란색 컬러의 상의를 입고 러블리한 보조개 미소를 지어 보이는 모습. 이날 김선호는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후 "여러분, 남은 하루도 선호하는 날 보내세요"라는 글과 동영상도 게재됐다. 영상 속 김선호는 "오늘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많이 감동이었다. 다들 돌아가시는 길 조심히 돌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선호는 오는 12월10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오프라인 팬미팅 '하나, 둘, 셋, 스마일'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