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미(본명 박지민)가 채널A '강철부대2' 구민철과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제이미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이미와 구민철이 셀프 사진관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진한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을 공개하며 연인 사이임을 알렸다. 또한 구민철은 "고마워♥"라며 제이미에게 받은 케이크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제이미는 본명 박지민으로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2020년에는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제이미로 활동명을 바꿔 활동 중이다. 최근 EP 앨범 '원 배드 나잇(One Bad Night)'을 발표했다.
구민철이 출연한 채널A '강철부대2'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