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 3회에는 가수 일라이가 등장한다.
일라이의 방송 출연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이후 처음이다. 이날 일라이는 "저도 많이 욕 먹었지만 저의 부모까지"라며 그동안의 사연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들은 박미선과 장영란이 일라이를 보며 안타까워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과연 그동안 그에게 어떤 일이 있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일라이는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 전처 지연수와 재회한 후 아들 민수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재결합 무드가 이어지면서 주목받았으나, 최종적으로 재결합하지 않겠다고 밝히면서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