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이 이하늬와의 우정을 자랑했다.
공효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집. 천사 둘. 너희 둘의 착함 에너지 좀 뿌려주고 가여~ 샤라랄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집에서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공효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흰색 타일로 마감된 거실벽과 검정색 소파가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특히 그의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이하늬는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공효진과 이하늬는 2010년 방송된 MBC 드라마 '파스타'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10년 넘게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공효진은 10세 연하 케빈오와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6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하고 지난 10월11일 미국 뉴욕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