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가 BTS노래를 듣다가 출산한 사연을 공개했다./사진=이하늬 유튜브채널 '하늬모하늬' 캡처

배우 이하늬가 그룹 BTS의 노래를 듣다가 출산한 사연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24일 자신의 유튜브 '하늬모하늬'에 올린 영상을 통해 근황과 출산 당시 이야기를 전했다.


이하늬는 "육아 콘텐츠를 해도 좋겠다는 생각도 많이 드는데 그러려면 딸을 공개해야 한다"며 "딸의 의사와 상관없이 내가 공개하는 건 아닌 것 같다. 딸을 제 소유물처럼 하고 싶은 생각은 전혀 없다"고 했다.

이어 "예전에 BTS 분들 만났을 때 그 이야기를 했다. 새벽 2시까지 노래 '다이너마이트'를 들으며 춤추다가 애를 낳았다 했다"고 전했다.

이하늬는 이어 "40대는 농익는 시점인데 제가 그런 것 같다"며 "이제 인생을 어떻게 해야 할까. 40대를 맞는 입장에서 이제는 농익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지난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올해 6월 딸을 품에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