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지영미 질병청장, 강릉시보건소 현장대응팀 격려
(강릉=뉴스1) 김진환 기자 = 지영미 질병관리청장이 17일 오후 강원 강릉시보건소를 방문, 현장대응팀을 격려하고 있다. (질병관리청 제공) 2024.1.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