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남다른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슬기 인스타그램
사진=슬기 인스타그램

25일 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웠습니다 일본여행"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슬기는 일본의 한 골목길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슬기는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그려진 후드 티셔츠에 오일이 덕지덕지 묻은 듯한 디테일의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낡고 색이 바랜 느낌의 오버핏 가죽 재킷을 착용했다. 여기에 거친 질감의 퍼 트루퍼햇까지 착용해 감성 넘치는 멋스러운 빈티지 룩을 완성했다.

한편 슬기는 지난해 12월 tvN 예능 '어쩌다 사장 3' 세 번째 OST '폴라로이드'(Polaroid)를 발매했다.
사진=슬기 인스타그램
사진=슬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