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팬카페를 통해 설맞이 인사를 전했다. 사진은 지난해 12월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PPINES, 이하 '2023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임영웅. /사진=스타뉴스
임영웅이 팬카페를 통해 설맞이 인사를 전했다. 사진은 지난해 12월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PPINES, 이하 '2023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임영웅. /사진=스타뉴스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설맞이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9일 팬카페에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가 돌아왔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화목한 연휴보내시길 바란다.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도란도란 즐거운 이야기도 많이 나누시고. 술은 조금만 드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 "2024년 갑진년 올 한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전날에도 공식 소셜미디어에 영상을 올리고 새해 인사를 했다. 임영웅은 "2023년은 콘서트를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영웅시대(팬클럽)랑 친해졌다는 느낌이 든다. 무대에서 더 마음이 편하고, 장난치기도 편하고 얼굴을 외운 분들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25일과 26일에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