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수진, 사랑 가득한 아가씨
(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수진이 오세아니아에서 ‘2024 FLOWERING FANCONCERT TOUR’를 마치고 1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수진은 최근 첫 솔로 EP ‘아가씨’로 컴백 후 일본, 중국에 이어 오세아니아 팬콘서트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다양한 지역을 오가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이컨택컴퍼니 제공) 2024.2.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