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궂은 날씨 속 퇴근길
(서울=뉴스1) 허경 기자 = 비와 눈이 섞여 내리는 21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인근 사거리에서 우산을 쓴 시민들이 퇴근하고 있다. 2024.2.2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