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전공의와 대화 마친 뒤 브리핑하는 박민수 차관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박민수 보건복지부 2차관이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전공의와의 면담을 마친 뒤 브리핑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4.2.29/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