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동두천시 안흥동 야산에서 산불이 발생했다.
17일 오전 10시 53분쯤 경기 동두천시 안흥동 야산에서 불이나 40여분만에 꺼졌다. 불이 나자 산림당국은 진화차량 13대, 진화인력 49명을 투입해 이날 오전 11시33분쯤 진화를 완료했다.
산불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다.
산림당국은 불이 인근 농경지에서 소각 중 옮겨 붙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자세한 화재 원인과 피해 등을 조사 중이다.
공유하기
|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