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연서가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16일 오연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블루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에 노란색 반팔 니트를 레이어드로 입고, 부츠컷 데님 팬츠를 착용해 산뜻하고 상큼한 스프링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데님 소재 토트백과 데님 스트랩 샌들을 더해 감각적인 포인트를 줬다.


한편 오연서는 방송을 앞둔 tvN 새 드라마 '플레이어2 : 꾼들의 전쟁'에 출연한다.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