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동명 위원장·최태원 회장 '제6차 대표자 간담회'
(서울=뉴스1) 이재명 기자 = 김동명 한국노총위원장이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국노총에서 열린 제6차 대표자 간담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오른쪽은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2024.5.10/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