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건배하는 여야
(서울=뉴스1) 안은나 기자 =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앞줄 왼쪽부터),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 박윤경 대구상의 회장,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3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대한상공회의소 주최 제22대 국회의원 환영 리셉션에서 건배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4.6.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