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화가 솔비(권지안)가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사진=솔비 인스타그램
사진=솔비 인스타그램

11일 솔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프라이즈 커피차 감사합니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비는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다.


솔비는 오버핏 화이트 티셔츠와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경쾌한 무드의 파자마 팬츠를 입고, 팬츠 색상과 강렬하게 대비되는 그린 컬러 스틸레토 힐을 신었다. 여기에 포멀한 디자인의 그레이 블레이저 재킷을 입어 스타일리시한 믹스매치 룩을 완성했다.

또한 그녀는 블랙 뿔테안경을 착용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솔비는 가수뿐만 아니라 화가로도 활약 중이다.
사진=솔비 인스타그램
사진=솔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