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여성 운전자가 강원 속초시 동명동에서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았다. 사진은 60대 여성 운전자가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은 추돌사고 현장 모습. /사진=뉴시스(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제공)
60대 여성 운전자가 강원 속초시 동명동에서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았다. 사진은 60대 여성 운전자가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은 추돌사고 현장 모습. /사진=뉴시스(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제공)

강원 속초시 동명동에서 60대 여성이 운전하던 차량이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았다.

25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6시9분쯤 강원 속초시 동명동 도로를 운전하던 60대 여성이 빠른 속도로 후진해 보행자 2명과 차량 5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보행자 A씨(42·여)가 크게 다쳐 원주 소재 큰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지만 치료 중 숨졌다.

또 다른 보행자 1명과 추돌사고를 당한 운전자 등 4명은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다행히 이들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고를 낸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에 따라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