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총회 참석한 의사들과 인사 나누는 임현택 회장
(서울=뉴스1) 박세연 기자 = 단식투쟁 중인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이 3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 로비에서 2024 임시대의원총회에 참석한 의사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2024.8.3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