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서울로 올라온 역귀성객'
(서울=뉴스1) 임세영 기자 = 추석 연휴인 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서울역에서 역귀성객들이 기차에 내리고 있다. 2024.9.15/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