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병원 암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사진=이미지투데이
서울대학교병원 암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사진=이미지투데이

서울대학교병원 암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해 640명이 긴급 대피했다.

23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암센터 2층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 당국은 오후 3시4분쯤 신고를 접수하고 화재 발생 3분 만에 불을 껐다.


이번 화재로 환자와 보호자 등 640명이 대피했으나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소방은 2층 라디에이터에 연결된 전선 부위에서 화재가 시작된 것으로 추정했다. 재산 피해 및 추가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