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광주시교육청에서 이계영 광주시교육청 부교육감(오른쪽 세번째)과 김백수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장(윈쪽 세번째) 등이 ‘건강한 학교,행복한 건강도시 만들기’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두기관은 ▲흡연예방과 건강증진에 관한 사항 ▲공단 질병 통계자료 등 빅데이터를 활용한 건강정책 수립 및 건강프로그램 개발․보급 ▲건강검진 참여율 제고를 위한 교육, 홍보 ▲진로체험 지원에 관한 사항 등을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