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이 지난 4월 25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서 팬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 팬 사인회는 김영광을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모여 그의 인기를 새삼 실감케 했다.



이번 팬 사인회에서 김영광은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자리인 만큼 100여명에게 시종일관 미소로 화답하고 이름을 불러주며 악수를 청하는 등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성황리에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영광은 최근 산다라박과 웹드라마 ‘닥터 이안’에서 열연을 펼쳤다.


<사진=지오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