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말아요 그대'
'너목보' 삼천포가 부른 응팔 OST '걱정말아요 그대'가 화제된 가운데 '컬투쇼' 이적이 '응답하라 1988' OST '걱정말아요 그대'에 대해 언급한 발언이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게스트로 가수 이적이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이적에게 "'응답하라 1988'에서 '걱정말아요 그대'를 이적 씨 버전으로 불렀지 않느냐. 반응이 장난 아니다"고 운을 뗐다.
이에 이적은 "발표된 지 2달이 넘었다. 드라마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원곡이 워낙 명곡이라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태균이 "전인권 씨 또한 이 곡으로 다시 라이징되는 것 같다"고 말하자, 이적은 "작년에 김필이 불러서 유명해졌는데 올해 또... 전인권 씨에게 연락했더니 '땡잡았다'고 말하더라"고 답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DJ 정찬우의 빈자리를 대신해 배우 김성령이 일일DJ로 나섰고, 가수 이적이 게스트로 출연해 '걱정말아요 그대'를 라이브로 불러 감동을 선사했다.
스타패션 정혜영
사진. SBS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