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브레인'
그룹 빅브레인 '뮤직뱅크'에서 20대의 하루를 표현한 곡을 열창했다.
2월 26일 저녁 배우 박보검과 레드벨벳 아이린의 진행으로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빅브레인은 '노-예스(NO-YEs)'를 열창했다.
이날 빅브레인은 달달한 목소리로 귓가를 즐겁게 했다. 특히 4인 4색의 보컬은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다.
'노-예스'는 21세기 초반을 살아가는 20대 청년들의 가슴 아프고 막막한 하루를 표현한 곡이다.
한편, '뮤직뱅크'에는 태민, B.A.P, 조권, 레인보우, 브레이브 걸스, 뉴이스트, 포미닛, 여자친구, 임팩트, 정준영, 레이디스 코드, 키스, 포텐, 마마무, AOA 크림, 우주소녀, 아스트로, 빅브레인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 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