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가 생일 맞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설리는 지난 3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댜. 여러분들 모두모두 사랑해여. 스엠두 사랑해여. 샴페인두 잘 먹을게여. 설블리탄생일. 여러분의 설복숭아"라는 인사를 전했다.
사진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이 보낸 생일 축하 케이크로 “사랑스런 설블리. 우리 설리 많이 많이 생일 축하해!”란 문구가 적혀 있다.
사진. 설리 SNS
공유하기
설리가 생일 맞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