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우리 가족도 투표했어요" 장효원 기자 2016.04.13 | 13:39:43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제20대 국회의원 선거(4.13 총선) 당일인 13일 서울 마포구 대흥동 신석초등학교에 마련된 신수동 제4투표소에서 아이를 안고 온 가족이 투표 인증샷을 찍고 있다. 주요뉴스 일본인 아기 승객 사망…과속 중앙선 침범 70대 택시기사 '집유' 아픈 아이가 '분수토'해 택시 안 범벅…기사 대응에 엄마 '왈칵', 무슨 일 '매관매직' 김건희 징역 7년에…정성호 "정치 검찰에 대한 심판" "운동복 차림에 2만원 내고 뷔페 즐겨"…결혼식 '암행투어' 논란 40대 부부 덮친 만취 차량, 두 아이 엄마 참변…가해자 "기억 안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