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4.13 총선, 대화 나누는 '강봉균-원유철' 임한별 기자 1,004 2016.04.13 | 20:43:02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가 끝난 13일 서울 여의도 새누리당사 선거개표상활실에서 원유철 원내대표와 강봉균 공동선대위원장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주요뉴스 일본인 아기 승객 사망…과속 중앙선 침범 70대 택시기사 '집유' 아픈 아이가 '분수토'해 택시 안 범벅…기사 대응에 엄마 '왈칵', 무슨 일 '매관매직' 김건희 징역 7년에…정성호 "정치 검찰에 대한 심판" "운동복 차림에 2만원 내고 뷔페 즐겨"…결혼식 '암행투어' 논란 40대 부부 덮친 만취 차량, 두 아이 엄마 참변…가해자 "기억 안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