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창립 53주년 기념사 하는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임한별 기자 2,031 2016.05.25 | 17:42:08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새마을금고의 창립 53주년 기념식 및 지역희망 나눔재단 출범식이 25일 서울 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관에서 열린 가운데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이날 행사는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 홍윤식 행정자치부 장관, 홍보대사 겸 배우 유호정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포상수여(정부포상, 중앙회장 표창), 기념사,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주요뉴스 [금융포커스]6·27 규제 1년…아파트값 10% 뛰고 신용대출 불었다 소노인터내셔널, 유가증권시장 상장예비심사 신청서 제출 KB증권, 1조원 규모 유상증자…"초대형 IB 경쟁력 강화" [인사] 현대해상 개인은 줄이고 기업은 늘렸다…외화예금 한 달 새 15.7억달러 증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