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개성공단 입주기업, 방북신청 위해 통일부 방문했지만 임한별 기자 2016.06.08 | 17:35:11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개성공단기업 비상대책위원회가 8일 통일부에 방북 신청서를 제출하기 위해 서울 세종로 정부청사를 찾았다. 주요뉴스 "당장 집에서 나가"…'25년 사실혼' 남편 죽자, 삼남매에 쫓겨난 아내 "서강대교 넘지 말라" 조성현 전 수방사 경비단장, '내란 혐의' 입건 40대 부부 덮친 만취 차량, 두 아이 엄마 참변…가해자 "기억 안난다" 불법 도박에 음주운전까지…'뇌출혈' 쓰러진 이진호, 결국 재판행 아픈 아이 '분수토'로 택시 안 범벅…기사 대응에 엄마 '왈칵', 무슨 일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