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랜트 김건호, 조선이공대 찾아 소아암 환아돕기 캠페인 광주=정태관 기자 2,095 2016.06.29 | 09:56:17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중견배우 김건호(64)씨가 지난 28일 소아암환자 돕기 행사를 위해 광주 조선이공대학을 찾았다.이날 배우 김건호는 조선이공대학 대강당에서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소아암 환아에게 작은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캠페인에 참석한 교직원 1인당 1만원씩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하는 공익 프로그램이다. 주요뉴스 호남반도체 '물 부족' 비판에…이 대통령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 '최악' 홍명보호, 결국 짐 싸나…조 3위 중 7위 추락, 32강 확률 '36%' 장기하♥윤가이, SNL이 맺은 '18세 차' 커플 탄생…초고속 인정 '매관매직' 김건희 징역 7년에…정성호 "정치 검찰에 대한 심판" "기생오라비상 좋아해"…'장기하♥' 18세 연하 윤가이 이상형 '화제'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광주=정태관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