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2' 출신 가수 헤이즈(Heize)가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헤이즈는 11일 0시 본인의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새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헤이즈는 지난 6월 딘과 호흡을 맞췄던 선공개곡 '셧 업 앤 그루브(Shut Up & Groove)'에 이어 미니앨범 '앤 줄라이'를 통해 트렌디한 음악을 팬들에게 선보인다.
앞서 헤이즈는 '셧 업 앤 그루브'를 통해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지난 4월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돌아오지 마'에 이어 이번 미니앨범에서도 다수의 자작곡을 담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발휘할 예정이다.
헤이즈의 미니앨범 '앤 줄라이'는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헤이즈는 여자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캐스퍼, 엑시,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 전지윤 등과 출연해 경연을 펼쳤다.
사진. 헤이즈 인스타그램 ‘앤 줄라이’ 재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