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핀 모습이 벌써부터 그려진다. 걸그룹 여자친구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5일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 관계자는 "여자친구가 오는 11일 진행되는 '아는 형님'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앞서 '아는 형님'에는 트와이스, 레드벨벳, 아이오아이, 씨스타, 러블리즈 등의 걸그룹이 출연해 멤버 각자의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여자친구가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민경훈, 김희철, 이상민 등 '아는 형님'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자친구는 지난달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을 발표했고,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음악방송 10관왕에 올랐다. '아는 형님' 여자친구 출연 분은 오는 2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쏘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