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가(I.O.I)가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며 개강을 앞둔 여대생 이미지를 자아냈다
캐주얼 브랜드 팬콧은 전속모델 아이오아이와 함께한 2016 가을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아이오아이는 이번 팬콧의 F/W 시즌 테마인 '보헤미안 힙스터'를 아이오아이만의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 아이오아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데님 아이템부터 스타일리시한 점퍼 아우터까지 다양한 팬콧의 가을 의상을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걸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다.
팬콧 관계자는 "인디언, 에스닉, 히피 무드를 기하학적 패턴과 팬콧만의 컬러, 아트윅으로 재해석해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현했다"며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룩에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 구성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시크한 스타일, 때로는 여성스러운 걸리시한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신곡 '와타 맨(Whatta Man)'으로 유닛 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 16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데뷔 후 첫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 팬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