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첼 아이오아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그룹 아이오아이(I.O.I)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 팬 미팅 행사가 22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쁘띠첼 씨어터에서 열렸다.
이날 아이오아이는 오랜만에 11명 완전체로 뭉쳐, 팬의 옷에 싸인을 해주거나 가벼운 포옹, 1대1 아이컨택을 하는등 팬들을 위한 버킷리스트를 비롯해 '픽미' '드림걸' 2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7명의 유닛으로 돌아온 아이오아이는'Whatta Man'으로 KBS 2TV '뮤직뱅크'를 포함해, 지상파와 케이블 음악프로그램에서 총 4개의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