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아이오아이는 오랜만에 11명 완전체로 뭉쳐, 팬의 옷에 싸인을 해주거나 가벼운 포옹, 1대1 아이컨택을 하는등 팬들을 위한 버킷리스트를 비롯해 '픽미' '드림걸' 2곡의 무대를 선보여 멤버모두와 팬들이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한편 7명의 유닛으로 돌아온 아이오아이는'Whatta Man'으로 KBS 2TV '뮤직뱅크'를 포함해, 지상파와 케이블 음악프로그램에서 총 4개의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