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이 이광수를 만났다. 오늘(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배우 이선빈이 이광수를 만나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광수는 미션 수행 중 이선빈을 만났다. 앞서 이선빈은 이광수가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여러차례 밝혀 화제가 될 법한 만남이었다.
먼저 이선빈과 전화 통화를 한 이광수는 이선빈의 "이따 봬요"라는 인사에 "이런 게 사람 미치게 만든다"며 들뜬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이선빈과 이광수는 처음 만나 서로 어색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만들어냈다. 이선빈은 "저 지금 진짜로 얼굴 빨개졌죠"라며 민망해 하던 이선빈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오빠요"라며 이광수를 바로 가리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