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는 22일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백종수 교수(사진)가 한국체육교육학회 제11대 회장에 재선임됐다고 밝혔다.
최근 열린 한국체육교육학회 정기총회에서 차기 회장으로 다시 선출돼 앞으로 2년간 학회를 더 이끌게 됐다.

한국체육교육학회는 체육교육학 및 인접 학문 영역과 관련한 활동을 토대로 한국 체육교육 발전과 체육 문화 창달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1995년 창립됐다.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인 <한국체육학회지>를 발간하고 있다.


백종수 교수는 "체육교육 분야의 연구 활동을 강화하고 학교체육 활성화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면서 "학계 구성원들의 유대와 결속을 다져 우리나라 체육교육을 한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