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골든디스크 시상식' 방송화면 캡처/사진=스타뉴스

걸그룹 레드벨벳이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레드벨벳은 10일 오후 방송된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받았다.

레드벨벳은 "2017년에는 정말 열심히 활동했던 것 같다. 2017년에 활동을 잘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스텝분들 감사하다. 멤버들도 너무 고생 많았고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