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 재선에 도전하는 구충곤 더불어민주당 전남 화순군수 예비후보가 24일 화순군선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에 나선다.
구 후보는 이날 오전 첫번째로 화순선거관리위원회에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화순군수 후보자로 등록했다.

그는 "군민의 선택을 받아 화순군수 후보자로 등록해 무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번 선거에서 압승해 군민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행복 1번지 화순을 만들어 '화순 사는 자부심'의 격을 높이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