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하 생활협동조합)이 9월6일 방송대 대학본부에서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이날 행사에는 류수노 총장(발전기금 재단 및 생활협동조합 이사장), 김종오 학생처장(생활협동조합 상임이사) 등 양기관 주요 보직자가 참여했다.
류수노 총장은 “생활협동조합을 통해 마련된 대학발전기금을 학생들이 배움에 대한 열정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귀중하게 사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방송대는 1972년 개교 이래 47년 동안 67만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현재 11만 명이 재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