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관협력 워크숍 아름다운 동행. /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15~16일 삼척 쏠비치 리조트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 워크숍을 개최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민관협력 워크숍은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민간과 공공이 의견을 모으고 협력 분위기를 조성할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에는 80여 명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 및 공공 위원들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결과에 대한 설명을 받았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2010년 시장 취임 이후 워크숍에 매번 참석했다. 이날 안 시장은 민관협력 사업을 축하하면서 위원들에게 직접 꽃을 전달했다.